고객 상담센터

궁금하신 점은 연락주세요.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055-332-4978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공지사항

공산주의가 반드시 망하는 특징 5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케이엠에스 댓글 0건 조회 1,668회 작성일 20-04-02 11:28

본문

dea1ca5192fb5251cc1ff3a7c88ce4db_1585794442_22.png


공산주의가 반드시 망하는 특징5가지

 

1. 거짓 선동을 해서 나라를 망하게 하고 사탄에게 붙잡혀 국민을 속이고 세상을 어지럽히고 거짓말을 밥먹듯이 한다.(8:44)

6.25 전쟁으로 폐허가 된 이 나라가 전쟁 후 70년 만에 세계에서 가장 잘 사는 나라 중에 하나가 된 것은 이승만 대통령이 미국과 동일하게 성경 말씀에 따라 헌법을 만들고 자유 민주주의와 시장 경제를 했기 때문이고 북한은 모두 다 잘살게 해주겠다는 거짓 선동을 하며 6.25 전쟁을 일으켜 수백만 명의 양민을 죽이고 더불어 잘 살게 된다는 공동생산, 공동분배로 심은대로 거두지 못하게 하는 공산주의를 도입해서 거지 나라가 되어 수많은 양민을 굶어 죽게 했다.

 

2. 대기업의 소유주를 적폐 세력으로 보고 부를 대물림 하지 못하게 하려고 상속세를 과다하게 부과해서 공산화 시킨다.(10:11~13)

공산화 시키는 정책은 기업주의 경영의욕 상실로 기업이 망하므로 서민이 죽고 나라가 베네수엘라나 북한처럼 망한다. 대기업의 기업주들은 수십만명의 직원에게 기업주와 더불어 잘 살게하고 협력업체를 통해 수백만명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그들이 내는 세금으로 나라가 부강하게 되었고 서민이 잘 살게 되었다. 반면에 대기업을 적폐세력으로 보는 공산주의(북한)는 부자의 돈을 빼앗아 더불어 잘 살게 해주겠다고 거짓 선동을 해서 공산주의를 만들었지만 90년대에는 삼백만명 이상의 양민이 굶어 죽는 비참한 나라가 되었다.

 

3. 많이 가진 자의 재산을 놀고 먹는 자에게 나누어 주는 사전 선고운동과 대기업을 무너뜨리는 정책으로 경제를 파탄시킨다.(살후3:10) (부자의 재산을 빼앗아 노동자에게 나누어 주고 노동자를 위한 정책을 하지만 결국 기업이 무너지므로 노동자도 함께 망한다)

이러한 분배 정책을 해서 더불어 잘 살게 해주겠다고 거짓 선동하는 공산주의는 반드시 망한다.(, 북한과 베네수엘라) 반면에 소, , 대기업을 육성시켜 국제 기업이 되면 많은 일자리가 생기고 기업 세금으로 서민이 잘 살게 되고 강대국이 된다.(25:29, , 한국, 미국, 일본)

 

4. 심은대로 거두지 못한다.(고후9:6) 성경과 반대되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탄의 사상을 가지고 있다.

공산화를시키는 정책중에 하나가 상속세를 과다하게 부과해서 자녀에게 상속하지 못하게 하고 열심히 일해서 돈을 벌면 세금으로 다 거두어 가므로 개인도 기업도 노동의욕 상실로 국가경제가 망하게 된다.

 

5. 기독교를 비롯한 종교를 적폐 세력으로 보고 대형교회를 공격하고 방송을 통해 불륜관계를 미화하는 드라마 연속극을 통해 가정을 파괴시키고 동성애 법을 만들어 더러운 세상을 인권이란 미명아래 자식이 부모를 고소하게 하는 하나님을 대적하는 법을 만든다.(6:1~3)

기독교는 하나님께서 십계명(:20:1-17)을 주셨고 십계명을 지키기 때문에 부모를 공경하고 살인과 음행(성범죄)과 도둑질과 거짓말을 하지 않으므로 행복한 가정이 이루어지고 공의롭고 정의로운 건강한 사회가 세워지기 때문에 공산주의 외에는 기독교를 욕하지 않는다.

 

* 공산주의자들(좌파, 진보)은 잘못된 사상을 가지고 마치 지상낙원을 만들 수 있는 것처럼 거짓 선동을 해서 나라를 망하게 한다. (세계 역사가 증거한다.)

1) 방송을 통해 국민을 속이고 가치관을 혼란시켜 세상을 어지럽히며 나라를 망하게 하는 공산주의(좌파,진보)를 몰아내자.

2) 공산주의(좌파, 진보)는 사탄에게 붙잡혀 거짓과 위선의 탈을 쓴 가증스러운 자임을 알고 속지 말자.

3) 경제를 망쳐 거지 나라를 만드는 공산주의 좌파들의 경제 적책을 적극적으로 몰아내자.

 

- 동탄순복음교회 손문수 담임목사


출처:2020년 4월 1일 수요일 조선일보 A35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